갑5 제독 [잡담:게임]






하이텔에서 키배할때는 야마토는 우주전함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무튼 야마토급 X까! 내가 바로 갑5 제독이다!!!!!!!!!!!! 를 달성했습니다.

뭔가 굉장히 계층글이긴한데, 지금 너무 기뻐서 제 정신이 아닌지라 달립니다(..)


아무튼 돌아보면 야마토가 없어도 나가토급으로도 고야 루트로 게이지는 그냥저냥 야금야금 까지더군요. 자원은 성큼성큼 까짐

하지만 역시 막트에서 계속 꼴아박고 자원도 슬슬 마르면서 멘탈이 날아가고 있다가, 승리의 열쇠는 비슴3 + 키타갓 기함&오잇치 2번함 커플이란 정보를 입수 바로 고속수복재 돌려서 러쉬했습니다.

그리고 보스 전방에서 후소가 대파. 감사. 바로 전판에도 똑같이 후소 대파로 회항했던지라 조금 남았던 멘탈이 이로서 완전히 바스락(..

하지만(2) 여기서 갑자기 오기가 발동해서(..), 고속수복재 또 돌리고 이번엔 마미야+이라고까지 1 2 3 함대에 다 돌려서(..) 필사즉생의 각오(..)로 재도전했습니다.

그러나 왠지 애들이 보스방 전부터 좀 처맞더니 보스 주간전에서 나가토 무츠 야마시로(그렇슴다 후소의 2연속 트롤링에 바로 멤버를 교체했슴다 여담이지만 카나미는 불행이 캐릭터 모에의 요소인 반면, 이 둘은 대사 하나하나가 완전이 잔 더 문블레이더(발더1)급 이라 정말 싫어하는 함들.. 야마시로는 첫 전함으로 굉장히 오랜시간동안 기함으로 사용한지라 불행+언니데레 대사를 질리게 들어서 더 싫어합니다(..)) 카가 초탄에 박살나기 시작하고(...), 야간 시작전에 비스마르크 대파 오오이 중파 아주 완전 깨박살이 나더군요.
주간전이 이 꼴이니 당연히 적Boss는 400HP에 귀귀까지 거의 멀쩡. 여기서 마우스 던졌습니다. 다행히 손이 미끄러져 마우스는 멀쩡. hahaha(..)

그리고 될데로 되라는 심정+로또 바라는 기적으로 속행한 야간전.

기함 키타갓 컷인.

1/3 확률 뚫고 적 기함 명중.

300+!!!!!!


으아아어어어ㅓㅓㅓ러더ㅓ라아ㅏㄹ아아?

이어지는 중파 오오이 마무리.

으아라앨마ㅐㄷ자랮마매라이낢;ㅏㅇ니;ㄹ마;ㅣㄴ알;ㅣ마라;!!!!!






이 후 야간전이 어떻게 진행됐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스샷도 키타갓이 꽂아 넣을때 눌렀는데 너무 흥분해서 저장 안하고 그 후에도 계속 막 눌러서 저게 남은거구요.

아오, 정말 이 맛에 도박...아니 게임하는 것 같네요. 오늘 아침에도 이것에 대해 생각한 점을 좀 정리했었는데..

아무튼 매우매우 신납니다. 야! 내가 갑5 제독이다!! 프로매국노다



덧글

  • 사야 2015/02/19 19:54 # 삭제 답글

    하지만 엔터프라이즈호가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가라 천조국의 기상!(음?)

    재밌게 잘 지내시는 듯 하네요 ㅎㅎ
  • 샤이엔 2015/02/19 22:51 #

    2차대전에서의 일본 해전을 칸코레로 요약한 영상이 있더군요.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

    사실 애초에 칸코레 게임 자체가 고증이 잘되있지요. 심해서함(미국) Boss 한 대 뜨면 진수부 함대 자체가 완전히 깨박살나면서 고통 받는 게임(...)
댓글 입력 영역